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기회 창출 팁
단서를 얻는 것이 너를 좌절시키니? 인내심은 마케팅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기억하라.
하지만, 만약 여러분이 주요 오류를 범한다면,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.
아래의 팁을 읽으면 리드를 얻는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사용자가 사용자 또는 디지털 광고 방법일 경우 원하는 청중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.
트래픽을 주도하는 광고와 일치하는 랜딩 페이지는 사업장으로 몰리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.
이 페이지는 소비자가 그곳에 착륙할 때 정확히 찾고 있는 것이다.
이렇게 하면 전반적인 리드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.
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에 대한 지원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.
여러분의 제품이 돋보이는데 도움이 되는 관련 연구를 사용하고, 여러분이 과거에 행복했던 고객들의 추천서를 제공하십시오.
단서가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라.
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.
잠재 고객을 선별할 때 목표 고객을 고려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.
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.
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.
웹 사이트에 옵트아웃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명확하게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인센티브와 제안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단서들을 계속 추적하십시오.
이 사람들에게 정보를 보내는 것은 큰 시간 낭비가 될 것이고, 그들이 거절했기 때문에,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 권리를 침해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.
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.
사업과 숫자가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고려해 볼 때, 좋은 시스템을 세우지 않으면 리드의 중복을 쉽게 간과할 수 있다.
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수록 중복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.
목표 리드 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지 확인하여 모든 리드가 서로 다른지 확인하십시오.
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.
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.
네가 뭘 팔든 상관없어.
세상 사람들이 그걸 원하니까 지금 당장 전화해.
현지 업체에 연락하여 귀하가 보유한 지식을 필요로 하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십시오.
예를 들어, 만약 당신이 개인 조직가라면, 당신은 사무실을 조직화 시키는 몇 가지 조언과 요령을 줄 수 있다.
만약 당신이 개인 트레이너라면, 당신은 근로자들이 풀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.
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가르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.
리드를 검색하기 위해 특정 키워드를 찾을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.
적당히 써야 하지만 아주 효과적일 수 있다.
몇 가지를 테스트한 후 필요에 따라 수정하십시오.
이 기사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발굴에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.
이제 새로운 비즈니스 리더를 찾는 데 필요한 의욕과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.
앞으로 어려움이 있겠지만, 이 기사에서 얻은 조언은 여러분의 노력을 강화시켜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.